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 G2

by dtskorea 2013. 8. 14.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최근 출시된 LG G2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LG의 야심작이라 불리우는 만큼 대단히 많은 고민과 연구가 눈에 보이는 기기이기 때문인 듯 합니다~!

 

 

 

 

이 G2는 환상적인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하는 것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5.1채널의 멀티미디어 환경만 갖추어져 있다면 그것을 그대로 지원하는 스마트폰이 있다면 믿으실 수 있을까요?


G2에게는 가능한 일입니다 :) DTS의 고품격 사운드를 5.1채널로 그대로 재현할 수 있는 LG의 G2!

 

 

 

 

 DTS 코덱의 사용 범위 개념도

DTS의 코덱은 TV, A/V 리시버, 자동차, 컴퓨터, 블루레이 플레이어, 모바일 기기 등 우리가 볼 수 있는 소리를 재생하는 거의 모든 기기에 탑재되고 있습니다.


코덱의 종류에는 크게 무손실 코덱(lossless)과 손실 코덱(Lossy)이 있는데, 여기서 무손실 코덱은 디코딩된 오디오가 원래의 오디오와 일치하도록 프로세스 됩니다. 이러한 코덱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오디오·영상 정보가 담기는 저장 공간을 절약하고 전송률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DTS 코덱은 원래의 제작자가 만든 음질 그대로 뛰어난 품질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전달하기 때문에 고화질 블루레이 영화 디스크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블루레이의 선명한 화질에 걸맞은 수준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해서랍니다.


DTS-HD 는 2.0, 3.0, 5.1 채널과 최대 96kHz 샘플링 레이트까지 지원하며, DTS-HD Master Audio™ 는 2.0, 3.0, 5.1, 7.1 채널과 최대 192kHz 의 샘플링 레이트를 지원합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오디오 제품에도 DTS의 로고가 있는지 한번 찾아보세요. ^^

 

 


 

 





 

 

 

 

     

 

 

 

DTS의 5.1채널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LG G2를 자세히 확인 하시려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 LG전자 홈페이지 (G2 프로모션 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