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21년 11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21. 10. 29.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11월에는 20세기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담은 프랑스 영화 두 편과 영원한 명작으로 남을 고전영화 한 편을 준비했습니다. 각자의 매력을 한껏 머금은 이번 달 블루레이 타이틀을 함께 알아볼까요?

 

 

 

 

 

세계 1차대전 휴전을 앞둔 1918 11월 어느 날, '에두아르'는 갑작스럽게 일어난 총격전 속에서 전우 '알베르'를 구하던 중 날아온 폭탄에 얼굴을 잃고 맙니다. 전쟁이 끝나자, 아픔만 남은 두 사람은 더 이상 예전의 삶으로 돌아가지 못하는데요. 한편 위선적인 정치가들이 전쟁 희생자를 이용해 돈을 벌려 한다는 소식이 들리자, 전쟁 피해자를 대변하는 두 사람은 이에 복수할 사기극을 떠올립니다. 과연 그들의 한탕은 악덕 정치가들에게 '한 방'을 먹일 기회가 될까요?

평단의 극찬을 받은 <맨 오브 마스크> 속 감동을 생생한 DTS-HD Master Audio 2.0 사운드로 더욱 진하게 느껴보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2.40: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2.0
 국내 발매: 2021/11/12 (Yes24 기준)

 

 

 

<맨 오브 마스크> 스크린 샷

 

 

 

 <맨 오브 마스크>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모든 것이 아름다운 '벨 에포크' 시대의 파리. 시내 한가운데의 인간동물원에서 사람들의 구경거리가 됐던 흑인 소녀 '딜릴리'는 배달부 소년 '오렐'과 우연히 만나는데요. 시간이 지나 둘도 없는 친구가 된 두 사람에게 들려온 소식은 언제부턴가 파리의 소녀들이 하나둘씩 사라지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이에 호기심 많은 딜릴리와 오렐은 동시대 프랑스의 현명한 인사들인 '피카소', '르누아르', '드뷔시', '마리 퀴리'에게 지혜를 빌려 미스터리한 실종사건을 해결하러 나섭니다.

색채의 마법사 미셸 오슬로 감독이 사랑한 도시 파리에서 펼쳐지는 보랏빛 어드벤처 <파리의 딜릴리>를 DTS-HD Master Audio 5.1 화려한 음향으로 즐겨보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1.85: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11/12 (Yes24 기준)

 

 


<파리의 딜릴리> 스
크린 샷

 

 

 

<파리의 딜릴리>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2차 세계대전 중 '케로스섬'에 고립된 영국군 2천 명. 이들을 구출하려면 독일군에게 점령당한 '나바론섬'을 먼저 지나야 합니다. 하지만 그 누구도 삼엄한 독일군의 경계를 뚫기에는 역부족한 상황. 이에 연합군은 고립된 2천 명을 구하기 위해 나바론섬의 요새를 무너뜨릴 계획을 세웁니다. 곧이어 비행사, 폭파 전문 교수를 비롯해 6인의 전문가들로 꾸려진 연합군 소속 정예부대가 나바론에 파견되는데요. 과연 이들은 독일군의 갖은 위협을 뚫고 전우들을 구해낼 수 있을까요?
 

<나바론 요새> 속 총격전과 웅장한 OST를 DTS-HD Master Audio 5.1과 DTS-HD Master Audio 4.0으로 더욱 실감나게 감상해보세요!

비디오 코덱: HEVC/H.265
해상도: 2160p   
화면 비율: 2.35: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DTS-HD Master Audio 4.0
 국내 발매: 2021/11/10 (Yes24 기준)

 

 

<나바론 요새> 스크린 샷

 

 

 

<나바론 요새>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YouTube @Sony Pictures Home Entertainment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