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 사운드바 에끌레어 QP5W

by dtskorea 2021. 11. 5.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팩트함과 강력함을 동시에 잡은 LG 사운드바 에끌레어 QP5W를 소개합니다. 에끌레어 QP5W는 귀여운 디자인에 숨겨진 강력한 기능으로 여러분을 놀라게 할 텐데요. DTS:X로 최고의 사운드 경험까지 선사할 LG 사운드바 에끌레어 QP5W, 함께 만나보실까요?

 

 

 

 

 

 

LG 사운드바 에끌레어 QP5W는 조약돌을 닮은 감각적 디자인으로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킵니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패브릭 소재의 스피커 및 우퍼는 어느 공간에서도 조화롭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완성하는데요. 30cm가 채 되지 않는 메인 사운드바와 원통형의 우퍼는 좁은 방의 디자인 오브제로도 활용할 수 있을 만큼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LG 에끌레어 QP5W는 매력적인 디자인에 혁신적인 기능까지 담았습니다. 3.1.2 채널의 파워풀한 음향은 기본에 FLAC/WAV 등의 고음질 오디오 포맷까지 다양하게 지원하는데요. 여기에 최신 연결기술의 정점인 HDMI eARC까지 지원해, 보다 깨끗한 음질의 멀티 미디어를 경험토록 합니다. 

 

 

 

 

 

 

에끌레어의 서브우퍼에는 특별한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바로 저진동 우퍼 시스템인데요. 일반적인 우퍼 시스템과 달리 2개의 대칭되는 우퍼 유닛을 내장한 LG 사운드바 QP5W는 오디오 재생 시 발생하는 진동을 최소화합니다. 따라서, 높은 볼륨에서도 언제나 맑고 투명한 사운드를 유지할 수 있죠. 

 

 

여기에 몰입감 넘치는 DTS:X의 서라운드 사운드는 영화나 TV 콘텐츠를 최고의 현장감으로 제공합니다. 기존의 스피커 채널 기반이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한 오디오 기술 DTS:X스피커 개수에 상관없이 영상에 사용된 소리를 실제 현장에서 듣는 것처럼 리얼한 사운드로 구현합니다. DTS 사운드의 차원이 다른 생생함은 여러분의 거실을 매력적인 사운드 스테이지로 바꿔줄 것입니다.

 

 

 

 

 

DTS:X®는 기존의 스피커 채널 기반이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한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개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LG 사운드바 에끌레어 QP5W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 스펙은 제품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일반  

 * 채널 수: 3.1.2ch

 * 스피커: 무선 서브 우퍼

 * 디지털 출력(Total): 320W (무선우퍼 220W)

 * 사이즈: 296 x 59.9 x 126 mm (사운드바) / 388 x 291 x 185 mm (우퍼)


 오디오  

 * DTS:X


연결성

 * 파일 포맷: FLAC, OGG, WAV, MP3, WMA, AAC

 * HDMI e-ARC

 * 일반: 옵티컬 (1) / HDMI in(1), out(1) / HDR 10 / USB

 * 무선: 블루투스(4.0) / SBC, AAC


편의성  

 * 전용 리모컨 동봉

 * 사운드 싱크: 블루투스(LG TV) / 옵티컬

 * Auto Power On/Off


 

 

 

DTS:X가 선사하는 매력적인 서라운드 사운드! 

LG 사운드바 에끌레어 QP5W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