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 사운드바 SP11RA

by dtskorea 2021. 12. 13.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디바이스는 LG 사운드바 SP11RA입니다. LG TV와 만나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하는 SP11RA는 사운드와 연결성, 편의성까지 모두 갖춘 프리미엄 디바이스인데요. 영상 속 사운드를 한층 리얼하게 전달하는 DTS:X 기술로 더욱 완벽한 LG SP11RA,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LG 사운드바 SP11RA는 안정감 있는 직선형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서든지 조화롭게 어울립니다. 슬림한 사운드바 본체 양옆에는 두 개의 서브 우퍼가 배치되어 균형감까지 더해주는데요. LG SP11RA의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 또한 홈 엔터테인먼트 공간의 세련미를 높여줍니다.

 

 

기기를 넘나드는 하나의 리모컨으로 더욱 자유로운 홈 엔터테인먼트를 즐겨보세요. LG TV 리모컨으로도 컨트롤 가능한 SP11RA는 전원, 볼륨 조절, 그리고 사운드 모드를 선택할 때 별도의 전용 리모컨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LG TV와 사운드바를 모두 사용하는 분들께는 매우 반가운 소식이겠죠?

 

 

 

 

 

 

 

LG 사운드바 SP11RA는 최신 HDMI 기술과 4K 패스스루로 컨텐츠를 또렷하고 선명하게 재생합니다. HDMI eARC는 텐츠 속 오디오를 원본 그대로 유지해 언제나 깨끗한 고음질로 제공하는데요. 4K 패스스루 또한 선명한 4K 영상 품질을 최대한으로 보존해 더욱 높은 수준의 이미지를 구현합니다.

 

 

LG SP11RA에 탑재된 DTS:X 기술로 차원이 다른 오디오를 경험해보세요! 영화관과 같이 입체적인 사운드를 전달하는 DTS:X는 영상 속 사물의 위치와 움직임을 반영해 실감나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스피커 개수에 상관없이 모든 방향에서 생생하게 들리는 DTS 사운드는 홈 시네마의 품격을 더욱 높여줄 것입니다.

 

 

 

 

 

DTS:X®는 기존의 스피커 채널 기반이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한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개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LG 사운드바 SP11RA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 스펙은 제품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일반  

 * 채널 수: 7.1.4ch

 * 스피커: 무선 서브 우퍼

 * 디지털 출력(Total): 770W (무선우퍼 220W)

 * 사이즈: 1,443 x 63 x 146mm (사운드바) / 221 x 390 x 312.8mm (우퍼)


 오디오  

 * DTS:X


연결성

 * 파일 포맷: FLAC, OGG, WAV, MP3, AAC

 * HDMI e-ARC

 * 일반: 옵티컬 (1) / HDMI In (2) / Out (1) / HDR 10 / USB

 * 무선: 블루투스(5.0) / SBC, AAC / Wi-Fi


편의성  

 * 전용 리모컨 동봉

 * 사운드 싱크: 옵티컬

 * Auto Power On/Off

 * 무선 후면 서라운드 스피커 포함


 

 

 

DTS:X로 홈 시네마에 품격을 더하는 

LG 사운드바 SP11R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