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뮤직 타이틀] 2015년 7월 : DTS 사운드로 즐기는 원디렉션, 폴 매카트니, 카일리 미노그의 콘서트

by dtskorea 2015. 7. 30.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세계 정상급 가수들이 콘서트 블루레이 타이틀에 DTS 사운드를 넣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네, 맞습니다. 팬들이 집에서도 콘서트에 온 것처럼 생생한 감동을 느끼길 바라기 때문인데요 :) 오늘 소개해드릴 세계적인 팝스타들도 이와 같은 이유로 DTS 사운드 솔루션이 포함된 라이브 콘서트 블루레이 타이틀을 발매했습니다. 과연 이들은 누구인지, 또 어떠한 DTS 기술을 탑재했는지 궁금하신가요? 함께 보시죠!




 뮤직 콘서트 블루레이 타이틀 with DTS


원디렉션(One Direction)

One Direction: Where We Are - Live from San Siro Stadium


2012년 데뷔 직후 UK 차트는 물론 17개국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영국 보이밴드 원디렉션이 2014년 6월 이탈리아 밀란의 산 시로 경기장(San Siro Stadium)에서 'Where We Are'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총 23곡의 라이브 퍼포먼스와 공연장 밖 멤버들의 비하인드 씬, 그리고 인터뷰 영상을 생생한 블루레이로 만나보세요. 소책자에는 멋진 사진도 담겨 있습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해상도 : 1080p

 화면 비율 : 1.78:1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러닝타임 : 131분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

A MusiCares Tribute To Paul McCartney


2012년 2월, 폴 매카트니는 음악 산업에 공헌하고 자선 콘서트를 통해 사회 기금을 마련한 공을 인정받아 'Musicare of Person'의 수상자가 되었습니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그에게 헌정된 공연이 바로 'A Musicares Tribute To Paul McCartney'인데요. 전설적인 뮤지션에게 바쳐진 공연인 만큼 알리샤키스, 노라존스, 콜드플레이, 듀언 에디와 같은 세계적인 가수들이 축하 무대를 가졌습니다. 그들의 멋진 콘서트를 블루레이로 만나보세요.


 비디오 코덱 : MPEG-4 AVC    

 해상도 : 1080p      화면 비율 : 1.78:1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러닝타임 : 60분









카일리 미노그(Kylie Minogue)

Kiss Me Once - Live at the SSE Hydro


호주의 마돈나 카일리 미노그가 2014년 11월 영국 글래스고의 SSE Hydro Arena 에서 진행한 'Kiss Me Once' 투어 영상으로, 5개의 파트 동안 진행되는 그녀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입니다. 컬러풀한 색감과 DTS 사운드로 살아난 그녀의 농염한 목소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이 블루레이로 즐거운 홈 엔터테인먼트를 즐겨보세요.


 비디오 코덱 : MPEG-4 AVC

 해상도 : 1080p 

 화면 비율 : 1.78:1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러닝타임 : 94분





 뮤직 콘서트 블루레이 타이틀 with DTS


DTS는 최고의 멀티미디어 사운드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기술을 제공합니다.



DTS 오디오 기술은 블루레이와 DVD를 비롯한 홈 무비 타이틀, 콘솔 게임을 위한 디바이스 및 타이틀, HFPA 블루레이 음악 앨범에 골고루 적용되어 플랫폼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최고 품질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즐기고 있는 멀티미디어가 최고의 사운드 환경으로 제공되고 있는지는 DTS의 로고를 확인하는 것만으로 충분합니다.





DTS-HD Master Audio 는 블루레이와 HD-DVD 영화 타이틀의 대부분에 적용되어 있는 최고의 서라운드 기술 중 하나입니다. DTS를 지원하는 디바이스는 총 100만 가지가 넘습니다. 각자의 다양한 사용 환경에 맞는 최고 품질의 오디오를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