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파나소닉 RP-HX750

xperikorea 2014. 8. 7. 15:31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파나소닉이 최대 11.1 채널의 서라운드의 DTS​ 헤드폰:X​ 기술에 최적화된 헤드폰 3종을 일본에서 출시했습니다. 아쉽게도 이 제품은 일본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데요. 파나소닉이 출시한 이 제품들은  50mm 드라이버를 탑재한 'RP-HX750', 40mm 드라이버의 'RP-HX550', 36mm 드라이버의 'RP-HX350' 등입니다.


이 제품은 모두 Music Live 앱에서 제공하는 DTS​ 헤드폰:X인코딩 음원을 재생할 때 최적화된 사운드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데요. 헤드폰 하나만으로도 마치 스피커 여러대에 둘러 싸인 듯 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그중 오늘 소개해드릴 디바이스는 RP-HX750입니다. RP-HX750은 50mm 드라이버를 탑재한 신제품으로 귀를 감싸는 어라운드 이어 타입의 밀폐형 헤드폰입니다. 파나소닉 헤드폰 RP-HX750은 대형 하우징을 사용하며, 제진 안정기를 탑재해 불필요한 진동을 억제해 쉽게 따라오기 힘든 고음질을 자랑합니다.


RP-HX750 헤드폰을 사용해 DTS​ 헤드폰:X 를 즐기면 마치 청취자의 주변을 스피커가 둘러싼 것과 같은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차세대 입체음향 기술인 DTS​ 헤드폰:X 로 만나는 서라운드 사운드!


파나소닉 RP-HX750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DTS 헤드폰:X 는 헤드폰과 이어폰에서 최대 11.1 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첨단 기술입니다.


스튜디오의 사운드 그대로를 제공해 게임, 음악, 영화 감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층 사실적이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RP-HX750 모델에 최적화된 DTS 헤드폰:X 세팅으로 유저들은 마치 여러 대의 스피커가 놓인 리스닝룸의 정중앙에 앉아 사운드를 듣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은 물론 풍부하고 현실감 넘치는 11.1 채널 사운드로 게임, 음악, 영화를 한층 업그레이드된 엔터테인먼트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헤드폰, 파나소닉 RP-HX750​. 

 

 

 

 

파나소닉 홈페이지에 공개된 파나소닉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DTS 사운드를 최상의 조건으로 제공하는 파나소닉 RP-HX750 을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한국에서도 조만간 만날 수 있길 기대합니다!


 

 

* 이미지 출처 : 파나소닉 공식 홈페이지,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