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테크놀로지

[기술 소개] DTS:X™ 기술의 특징

by dtskorea 2016. 7. 21.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영화를 볼 때나, 음악을 들을 때, 또는 게임을 할 때 사운드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인 DTS:X™ 엔터테인먼트 환경에서 마치 실제 상황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데요. 최상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오늘은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인 DTS:X™의 특징을 보다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DTS:X™의 소개 영상을 함께 보실까요?




 


 


 

무손실 (Lossless)


DTS:X는 무손실 고품질 오디오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특히 무손실 인코딩은 DTS:X의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원음을 손실 없이 그대로 인코딩하여 모든 소리와 미묘한 분위기까지 제작자가 의도한 그대로 들을 수 있습니다. DTS:X로 더욱 생생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이 가능합니다.

 

이전 제품과의 호환성 (Backwards compatible)

 

명작 영화를 최상의 음질로 즐기고 싶다면, DTS:X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블루레이 디스크는 최상의 영상을 최상의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포맷인데요. 기존에 나온 DTS-HD 마스터 오디오 사운드 트랙은 DTS:X로 들으면 가장 완벽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 영화 뿐만 아니라 이전의 콘텐츠까지, 호환성이 뛰어난 DTS:X 로 한층 깊이 있게 그때의 감동을 더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Interactive)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듯이 청각도 각각 다릅니다. DTS:X는 사운드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어, 각자 원하는 취향에 따른 청취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해줍니다.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잘 들리지 않던 대사를 명확하고 선명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DTS:X의 개인 맞춤 시스템으로 최적의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해보세요.

 

몰입감 (Immersive)


DTS:X는 이전까지 들어본 적 없는 다차원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극장이나 집은 물론이고 모바일 환경에서도 마치 실제로 들리는 것 같은 오디오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실감나는 사운드로 마치 영화 장면의 한가운데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공포 영화를 더 무섭게, 자동차 추격전을 더 긴장감 넘치게 만들어 줍니다


유연성 (Flexible)


홈 씨어터를 사용할 때 스피커 배치는 굉장히 중요합니다. 그만큼 사용자들이 신경을 많이 쓰는 부분인데요. DTS:X는 주어진 스피커 환경에서 소리 자체를 움직여 최적의 사운드를 구현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원하는 곳에 원하는 방식으로 스피커를 놓고 그저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나머지는 DTS:X가 도와줄테니까요. 



다차원 오디오 사운드로 한층 높은 몰입감을 구현하는 DTS:X

실감나는 '리얼 사운드'를 즐겨 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