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아크티스 5 2019 에디션

by dtskorea 2019. 1. 28.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틸시리즈가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크티스 5’ 헤드셋에서 음질, 마이크 감도, 컨트롤 제어버튼을 향상시켜 장시간 최적의 경험을 제공하는 ‘아크티스 5 2019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의 아크티스 5 2019 에디션은 DTS 헤드폰:X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웅장하면서도 정확한 3D 오디오를 전하는데요.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아크티스 5 2019 에디션은 스틸시리즈의 오디오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헤드셋입니다. 7.1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으로 풍부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데요. 고품질의 S1 스피커 드라이버보다 향상된 사운드와 저음역대를 보강함으로써 미세한 소리까지 놓치지 않고 구현해, 뛰어난 현장감과 생생한 사운드로 게이밍에 최적화 된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PC에서 조절할 필요 없이 USB ChatMix Dial로 게임과 채팅의 오디오 밸런스를 쉽고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작고 탄탄한 새로운 볼륨 컨트롤 버튼으로 기존의 우발적인 볼륨 컨트롤을 보완해 사용자가 게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크티스 5 2019 에디션은 헤드셋을 통한 3D 가상화를 제공하는 DTS 헤드폰:X 오디오 기술을 탑재하고 있는데요. 채널 기반, 장면 기반 및 객체 기반 오디오 지원을 통해 게임 중 각 캐릭터의 미세한 움직임과 방향 등을 정확하게 들을 수 있어 향상된 게이밍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틸시리즈 엔진의 오디오 사용자 지정 기능을 통해 사용자만의 커스텀 사운드도 만들 수 있는데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EQ를 조절하고, 마이크 설정이 가능하며 각 게임별로 자신만의 세팅도 가능합니다. 


아크티스 5 2019 에디션의 디자인 또한 눈여겨볼 만한데요. 아크티스 5 2019 에디션은 경량 설계와 스포츠 용품의 기술에서 영감을 얻은 에어위브(AirWeave) 이어쿠션 장착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아울러 특히 아크티스 5 2019 에디션은 아크티스 2019 시리즈 중 유일하게 1,680만 개의 다양한 RGB컬러로 자신만의 라이팅 효과를 설정할 수 있는데요. 프리즘싱크를 통해 커스텀이 가능한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어들과 LED 라이팅 효과를 동기화해 자신만의 데스크탑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안정된 착용감과 더불어 공간감 및 현장감을 더하는 DTS 헤드폰:X의 풍부하고 선명한 사운드! 아크티스 5 2019 에디션으로 즐겨보세요! 













DTS 헤드폰:X는 헤드폰과 이어폰에서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첨단 기술입니다. 다채널의 스피커 없이 헤드폰만으로 방향성과 현실감을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구현하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고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크티스 5 2019 에디션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피커

 * 네오디뮴 드라이버: 40mm

 * 주파수 응답: 20-22,000Hz

 * 감도: 98db

 * 임피던스: 32 Ohm

 * 전고조파 왜율: < 3%

 * 볼륨 제어: On Ear Cup 

마이크

 * 주파수 응답: 100Hz - 10,000Hz

 * 패턴: 양방향

 * 감도: -38db

 * 임피던스: 2,200Ohm

 * 노이즈캔슬링: O

 * Location: Retractable

 * Mute Toggle: On Ear Cup

케이블

 * 커넥터 타입: USB or 4-Pole 3.5mm via included adapter

 * 케이블 길이: 3m / 10ft

 * 어댑터: Single 3.5mm, 4-Pole Plug

 * Share Jack: O

 * Detachable Cable: O

 



DTS 헤드폰:X™ 오디오 기술로 실감나는 입체 사운드를 제공하는 

아크티스 5 2019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