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21년 7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21. 7. 2.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7월에는 집에서 즐기기 좋은 명불허전 고전 영화와 이에 버금가는 코미디 명작을 준비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DTS 사운드로 재미와 감동을 더한 이번 달의 영화들을 살펴볼까요?

 

 

 

 

 


세계적으로 존경받는 역사적 인물, 간디의 일생을 다룬 영화 <간디>는 개봉 이래로 영화 애호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유색 인종으로서 겪게 된 모진 수모에도 불구하고 자국민과 약자들을 돕는 한편, 영국으로부터 인도를 독립시키기 위해 헌신하는 그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는데요. 해방을 위한 비폭력 불복종 운동부터 종교적 갈등 속 평화를 유지하기 위한 노력까지, 간디의 다양한 활약상을 알아가며 진한 감동을 받을 수 있는 클래식 영화입니다.

<간디>의 진중한 분위기가 전달하는 감동을 DTS-HD Master Audio 5.1로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비디오 코덱: HEVC / H.265
해상도: 2160p   화면 비율: 2.39: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07/15 (Yes24 기준)

 

 

 

<간디> 스크린 샷

 

 

 

 <간디>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YouTube @Tue Nguyen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한때 수많은 이들의 목숨을 빼앗았던 총잡이 '윌리엄(윌)'. 그는 병으로 세상을 떠난 아내와의 약속을 계기로 무법자 생활을 청산한 뒤 조용한 시골 마을에서 살았습니다. 하지만 유일한 경제 수단으로 기르던 돼지들이 열병에 걸려 죽자, 윌과 그의 아이들은 생활고에 시달리게 되는데요. 그러던 중 '빅 위스키' 마을에서 어느 매춘부의 얼굴을 잔인하게 상처낸 두 카우보이에게 현상금이 걸렸다는 소식을 접한 윌. 이 현상금만이 가난을 극복하기 위한 유일한 열쇠라고 생각한 그는 아이들을 뒤로한 채 카우보이를 암살하기 위한 여정을 떠납니다.

<용서받지 못한 자>의 숨 막히는 총격전 속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DTS-HD Master Audio 5.1로 감상하세요!

비디오 코덱: HEVC / H.265
해상도: 2160p     화면 비율: 2.40 : 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07/06 (Yes24 기준)

 

 

<용서받지 못한 자> 스크린 샷

 

 

 

<용서받지 못한 자>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YouTube @N.B.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밴드 활동을 취미 삼으며 백수 생활을 이어가던 청년 '스콧'은 어느 날 꿈속에 나타난 의문의 여성 '라모나'에게 한눈에 반합니다. 모든 것이 꿈인 줄만 알았지만, 이윽고 도서관에서 라모나를 실제로 마주친 스콧은 '니브'라는 여자친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라모나에게 사랑을 고백하는데요. 하지만 라모나의 연인이 되려면 피할 수 없는 숙명이 있었으니, 바로 그녀의 전 남자친구 7명을 모두 쓰러트려야 한다는 조건이었습니다. 과연 스콧은 전 남자친구들과의 전투에서 살아남아 라모나의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까요?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스콧 필그림>의 액션과 코미디 요소들을 DTS-HD Master Audio 5.1로 더욱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1.85 : 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07/07 (Yes24 기준)

 

 


<스콧 필그림> 스
크린 샷

 

 

<스콧 필그림>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YouTube @Universal Pictures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