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ERI 뉴스

DTS @ CES 2014

xperikorea 2014. 1. 10. 14:36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고 있는 CES 2014 에 참가한 DTS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CES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 전시회로, 매년 1월에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행사입니다. DTS도 매년 참가하여 다양한 신기술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올해에는 DTS Listening X-perience 라는 주제로 DTS 헤드폰:X DTS 플레이-파이, DTS-UHD™ 등의 새로운 기술을 소개했습니다. (Booth #9839 Central Hall)




DTS 헤드폰:X 체험 in CES 2014


 




부스 중앙에 여러 테이블을 마련하여 참가자들이 쉽게 DTS 헤드폰:X 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DTS 헤드폰:X 는 헤드폰을 통해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신 기술로, 실제 스튜디오의 마스터링 사운드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술입니다. 특히 이번 CES 에서는 스컬캔디(Skullcandy), 파나소닉, 리퍼블릭오브 프렌즈(Republic of Frends) 등의 헤드폰 업체들의 DTS 헤드폰:X 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DTS 헤드폰:X 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DTS 는 또한 객체 기반 오디오 포맷인 DTS-UHD™ 를 시연했는데요. 

 

DTS-UHD™ 는 소비자용으로 처음 선보이는 객체 기반 오디오로, 기존의 채널 기반 오디오에 비해 한층 정확한 공간 렌더링과 height (높이) 오디오 정보를 통해 모든 스피커 환경에 커스터마이즈와 구현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집니다. 따라서 한층 생생하고 뛰어난 현실성을 전달합니다.

 

이번 시연에서는 시러스로직 (Cirrus Logic) 의 최신 오디오 DSP가 사용되었습니다.



 



또 벽면에는 대형 휴대폰 모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볼 수 있게 했구요.

음악에는 춤이 빠질 수 없겠죠? 신나는 음악에 맞추어 댄서들이 춤을 춥니다! ^^ 




DTS TechRadar Party CES 2014


DTS는 또한 영국의 유명 매거진인 테크레이더(TechRadar)와 함께 이번 CES 2014에서 파티를 열었답니다.



 

 


 

 



신나는 현장의 모습을 DTS 페이스북에서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