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ERI 뉴스

[IT동아] DTS 네오:퓨전 II, 삼성 최신 홈시어터에 적용

xperikorea 2014. 1. 10. 12:19





DTS 코리아가 IT동아에 소개되었습니다. 

(온라인 기사 / 2014년 1월 2일자 수록)  



DTS 네오:퓨전 II, 삼성 최신 홈시어터에 적용 기사를 소개해드립니다.





성황리에 진행 중인 CES 2014!

CES 2014에서는 다양한 업체들과 제품들이 각축을 벌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미디어 기기들이 총출동한 본 행사에서 삼성전자의 홈시어터 또한 많은 관람객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한다는 소문을 함께 전달 해드립니다~ 바로 DTS의 신기술인 DTS 네오:퓨전 II™(DTS Neo:Fusion II™) 때문입니다.


본 기술에 대한 기사가 다음과 같이 IT동아에 게재되었습니다.

 

- 다음은 해당 기사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DTS코리아(대표 유제용)가 삼성전자의 2014년형 홈시어터 BD-HES H7730WM에 자사의 오디오 솔루션을 탑재했다고 2일 발표했다. 신제품에 적용된 DTS 기술은 DTS Neo:Fusion II™로 9.1채널의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한다.


DTS 네오:퓨전 II™는 DTS의 업믹싱 기술인 DTS 네오:에센셜™(DTS Neo:Essential™)에 삼성 기술이 더해진 오디오 솔루션으로, 지난해 2013년형 홈시어터에 적용된 네오:퓨전에서 한 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기존의 DTS 네오:퓨전™은 2.0채널의 입력을 받아 7.1 채널로 업믹싱을 한 반면, DTS 네오:퓨전 II™는 2.1, 5.1의 다채널 소스 입력도 가능해 공간의 앞과 뒤에 소리의 높이를 더해 더욱 깊이 있는 9.1채널의 다차원, 다방향 사운드를 구현한다.


DTS 코리아 유제용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삼성과 지속적인 협력으로 업그레이드 된 기술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DTS와 삼성의 진화된 사운드 기술로 소비자들은 가정에서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새 기술이 적용된 삼성 홈시어터 제품은 이번 1월7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2014 국제전자제품박람회 (CES2014)의 삼성 부스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 하세요! / IT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