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미디어잇] 포러스 PR5 리시버 '디자인 & 기술 혁신상' 수상

by dtskorea 2014. 1. 10.





DTS 코리아가 미디어잇에 소개되었습니다. 

(온라인 기사 / 2014년 1월 8일자 수록)  



포러스 PR5 리시버 ′디자인 & 기술 혁신상′ 수상 기사를 소개해드립니다.





성황리에 진행 중인 CES 2014!

CES 2014에서는 다양한 업체들과 제품들이 각축을 벌이고 있습니다.

 

DTS 플레이-파이™(DTS Play-Fi™)가 탑재된 포러스(Phorus) 사의 무선 홈 오디오 시스템 PR5 리시버가 CES 2014 홈 오디오 및 비디오 구성 부문에서 디자인 & 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달 해드립니다~!


PR5 리시버에는 DTS 플레이-파이™가 탑재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의 오디오 콘텐츠를 가정 내 표준 와이파이 네트워크에서 무손실 고음질로 스트리밍 재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DTS 플레이-파이™ 앱 하나만으로 가정 내에 따로 설치되어 있는 홈 오디오 시스템을 하나의 네트워크로 연결해 제어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랍니다~


본 기술에 대한 기사가 다음과 같이 미디어잇에 게재되었습니다.

 

- 다음은 해당 기사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DTS 플레이-파이™(DTS Play-Fi™)가 탑재된 포러스(Phorus) 사의 무선 홈 오디오 시스템 PR5 리시버가 CES 2014 홈 오디오 및 비디오 구성 부문에서 디자인 & 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

 

DTS의 자회사인 포러스사는 PR5 리시버를 CES 2014에서 처음 공개했다. PR5 리시버에는 DTS 플레이-파이™가 탑재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의 오디오 콘텐츠를 가정 내 표준 와이파이 네트워크에서 무손실 고음질로 스트리밍 재생할 수 있다. 특히 플레이파이 앱 하나만으로 가정 내에 따로 설치되어 있는 홈 오디오 시스템을 하나의 네트워크로 연결해 제어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DTS 플레이-파이™ 기술은 대부분의 오디오·비디오 리시버, 홈시어터 시스템 제품, 사운드바, 스피커 등과 호환되며 오디오 시스템과 모바일, 음악 콘텐츠를 연결해 가정 어느 곳에서 어떤 디바이스를 사용해도 뛰어나고 쾌적한 청음 환경을 구현하도록 돕는다.




 DTS 플레이-파이™ 기술의 주요 특징들



대니 라우(Dannie Lau) 포러스 총지배인은 "포러스 PR5 리시버가 CEA(미국가전협회)가 선정하는 2014 CES 기술혁신상을 수상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으로 버튼 하나로 무선 홈 오디오 시스템을 구현하는 포러스의 기술력을 다시 한번 확인 받게 됐다"고 밝혔다.

 

포러스 PR5 리시버는 2014 CES 기간 동안 베네치아 호텔의 이노베이션 전시장에 전시될 예정이다.

 

한편, DTS는 DTS 플레이-파이™ 인증 ODM(제조업자 개발생산) 방식으로 플레이파이 에코시스템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현재 여기에는 이스텍 전기(Eastech Electronics Inc.), 라이트온 테크놀로지 (LiteOn Technology Corporation), 메일룬(Meiloon Industrial Co. Ltd.) 등 여러 기업이 포함되며, DTS와 협력업체들은 DTS 플레이-파이™ 기술과 레퍼런스 디자인을 CES 2014에서 전시한다.

 

브라이언 타운(Brian D. Towne) DTS 최고운영자는 "DTS 플레이-파이™의 간단한 실행방법과 제조업체들의 협력으로 보다 쉽고 빠르게 시장에 플레이파이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DTS 플레이-파이™ 기술은 무선으로 여러 공간에서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는 제조업체들에게 이상적인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DTS 플레이-파이™의 에코시스템은 CES 2014 DTS 부스(Central hall, Booth #9839)에서 전시된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 하세요! / 미디어잇




 





댓글